글씨체, 폰트뷰어, 시스템에 설치된 글꼴 간단히 보기 !! - dp4 Font Viewer v2.0

글씨체, 폰트뷰어, 시스템에 설치된 글꼴 간단히 보기 !! - dp4 Font Viewer v2.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dp4 Font Viewer v2.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us.fontviewer.de/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는지,, ㅋㅋ 움직이기가 싫어졌어요@@

커피 한잔 마시고, 글하나 쓰러 들렀습니다!!

한글날을 맞이하여 글씨체, 폰트, 시스템에 설치된 글꼴을 간단하게 볼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dp4 Font Viewer 라는 프로그램인데, 한번 보도록 합시다!! ㅋ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기본 UI입니다. 머 설정해야 하거나, 등등 옵션 잡을께 없어서 너무 편해요~!!!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ASCII chars in range .. 음 아스키값의 범위 내에 있는 문자?? 라고 해야 할까요??.. 음..!! ㅎㅎ

정확한 표현을 알고 싶다면, 사전을 찾아 보시는게 더 좋을꺼 같군요!!!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All glyphs of the font ,, 모든 글자(문자)를 보여 주네요~!!! ㅋ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그리고, 직접 텍스트를 입력 하셔도 되구요~!!!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이렇게 ~~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혹은, 원하는 텍스트 문서를 불러 올수도 있습니다 ㅎㅎ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Show character grid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Show keys and Unicodes..  해당 문자의 키보드 입력키와, 유니코드를 볼수 있습니다.!!



글씨체, 폰트, 글꼴, 뷰어, 한글날
폰트의 크기별로 확인도 가능하구요!! ㅋ


프로그램이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가볍고 괜찮네요!! ㅎㅎ

한글날을 맞이하여, 폰트뷰어 한번 사용 해봤습니다!!

오늘 아마 글꼴,글씨체,폰트 다운로드를 많이들 하실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폰트설치후,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글꼴을 확인하지 마시고~

간단하 뷰어 하나로, 쉽게 확인해 보세요 !! ㅎㅎ

즐거운 주말, 즐거운 토요일~ 신나게 놀아요~ ㅎㅎ (학생분들 시험 끝나셨죠?)..ㅎㅎ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