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인코더, 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쉽게하기 !! - BadakEncoder v3.0.0.3

바닥인코더, 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쉽게하기 !! - BadakEncoder v3.0.0.3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BadakEncoder v3.0.0.3)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badakencoder.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즐거운 토요일 아침 이네요!!  아침부터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

모두 옷 따시게 입고, 출근 & 등교 하시기 바랍니다! ㅋ

주말을 맞이 하여, 전자사전에 동영상을 인코딩해서 넣을려고,

매번 쓰던 인코더가 아닌 다른 인코더를 사용 해봤습니다.!!

많이들 접해 보셨을, 바닥인코더 입니다.!! BadakEncoder 한번 보실까요?? ㄱㄱ~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기본 UI 입니다. 제가 예전에 바닥 인코더를 써본거 같은데,

예전에는 UI가 이렇지 않고, 엄청 없어? 보였는데.. 많은 변화가 있었던거 같군요!!

기본 UI 속에 AD가 없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물론 설치시 스폰서 프로그램들을 설치 할껏인지 물어 봅니다.)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제일처음 실행후, 저장폴더 부터 변경하시고 사용하시면, 인코딩이 끝난후, 여기저기 안찾으셔도 됩니다.

물론, [폴더열기]를 누르셔도 되지만, 가장 보기 편한 경로를 미리 잡아두고 하시면 더욱 편해요!!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그리고, [파일추가] 를 눌러 인코딩 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 합니다.!!

테스트에서는 '어느해커의시나리오' 라는 스페셜 사이버테러 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파일을 추가하고, 원본정보 에서 자신이 선택한 파일의 종류가 맞는지도 확인 하시면 됩니다.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인코딩 할 파일까지 추가가 되었다면, [환경설정]을 눌러서, 어떠한 형식으로 인코딩을 할껏인지 설정합니다.

화면, 소리, 자막 등등  인코딩후 어디에서 사용할 것인지에 따라 옵션을 선택 합니다.!!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자신이 넣고자 하는 기기의 인코딩 옵션을 잘 모르겠거나, 귀찮다고 생각하시면,

우측에 있는 [빠른설정]을 이용하여, 한층 더 편하게 인코딩 옵션을 설정 할수 있습니다.!!

요즘 많이들 사용 하실, 아이폰 혹은 아이폰4 의 인코딩 환경설정이 잡혀있고, 선택 할수 있습니다. ㅋ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빠른설정]에 자신이 원하는 기기가 없다면, [휴대기기] 탭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엄청난 기기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ㅋㅋ

하나의 기본 메이커? 대표이름 을 선택 하면, 하위 기기들이 쭉 나와요~!!

엄청 많이 있더군요!!!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자신이 원하는 옵션으로 설정을 하였거나, 원하는 기종을 선택 하였다면!!

[인코딩 시작]버튼을 눌러서 인코딩 하시면 됩니다.!! ㅎㅎ

미리보기와 함께, 진행상황 남은시간 까지 자세히 표시가 됩니다.~~

남은시간 보이시나요?? 2시간? ㅡㅡ;; ㅋㅋ

모든 인코더 들이 그렇겠지만, 멀티작업시에는 인코딩을 하면,, 다소 시간이 지연 됩니다.!!



바닥,바닥인코더,인코더,아이폰4 동영상 인코딩, 동영상인코딩, 인코딩
인코딩이 끝났다면,!! 자신의 휴대용 기기에 동영상을 넣어서 , 신나게 보시면 됩니다.!! ㅋ

아이폰 4.. 윽윽.. 주위에 다들 예약 해놓던데... 저는 다음에 더 좋은거 사려구요!! ㅋㅋ


바닥 인코더,, 그동안 업뎃이 많이 이루어 진거 같군요!!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거 같은데 괜찮은 느낌을 받았네요. ㅋ

바닥인코더 사용유저들의 말씀에 따르면, 몇몇 분들께서  바닥인코더 설치시, 스파이웨어 혹은 악성코드들이

설치&발견 된다고 하시던데, 제가 테스트 할때는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네요!!

아마, 이 스파이웨어 혹은 악성코드 부분은,

프로그램 설치시 스폰서 프로그램들에 의해서 발견된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주말, 쌀쌀한 가을!! 신나는 영화 한편 보시며 여유를 즐겨보세요~~ ^^

항상 이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개발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