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믿지 어플, 아이폰 위치추적 !! 괜찮을까 ?!

오빠믿지 어플, 아이폰 위치추적 !! 괜찮을까 ?!
작성자 : 해커 C
요약 : 심심할때 쓰는 검색어 (오빠믿지어플)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요 몇일 아이폰용 위치추적 어플인, 오빠믿지어플 이 계속 검색어 1~2위를 하고 있네요!!

16일날 아이튠즈에서 공개된 오빠믿지어플, 괜찮기도 하지만 먼가 구속?받는다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을꺼 같네요.

개인 사생활침해에 대한 말도 나오고,,, 범죄자들에게 채워주는 전자발찌? ... 같은 느낌이라면 큰일 날꺼고 ㅋㅋ;;

무튼... 걱정이 앞서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할수도 있지만, 자칫 서로 의심만 늘어가게 되는건 아닐까 걱정도 되네요.



오빠믿지, 오빠믿지 어플, 위치추적, 아이폰4



오빠믿지, 오빠믿지 어플, 위치추적, 아이폰4
아이튠즈에 공개된 오빠믿지어플 실행 UI 입니다.

맵은 구글에서 가져 오는거 같고,,, 왼쪽에 대화내용....;;




오빠믿지, 오빠믿지 어플, 위치추적, 아이폰4
앞전에 소개 한적있는, '아이폰 어플 개발 7일만에 끝내기' 라는 책입니다.



오빠믿지, 오빠믿지 어플, 위치추적, 아이폰4
이책에서 저자가 생각한 어플 아이디어 '여보 어디야?. 어디긴 거래처지.' 어플 !!

오빠믿지 어플과 같은 거더군요!!!

개발반대 운동이 벌어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부부 사이에 위치 파악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어쩔수 없는 시장 논리다.!!



오빠믿지, 오빠믿지 어플, 위치추적, 아이폰4
책에 보면, 이 책을 읽고서 그런 어플을 개발하여 대박 나거든 연락해 주길 바란다. ^^;;

오빠믿지 어플 개발자분이,,, 아니겠지만,,, 혹시 이책을 통해서 아이디어를 얻으셨다면,

저자분께 한턱 쏘셔야 할꺼 같네요?? ㅋㅋㅋㅋ




오빠믿지, 오빠믿지 어플, 위치추적, 아이폰4
능력 좋으신 개발자분들,,, 이런 어플은 어떻게 안되겠습니까?? ㅎㅎ;;


오빠믿지 어플, 위치파악 어플... 한동안 말이 많을꺼 같군요!!

앞으로, 이런식으로 더더욱 삶의 편의와, 자동화가 심해질텐데...

귀차니즘, 의심, 등등,,, 사람들의 성격이 안좋은 쪽으로 변화를 가져 오는건 아닐지, 걱정도 됩니다.!!

물론 이러한 어플이 잘못된건 아닙니다. 이러한 어플을 통해서, 범죄와 사고를 예방할수도 있을 테니까 ~~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개발자와 어플이 살거나 죽는 현상이 나타 날꺼 같군요... 한긋차이 ;;

맛있는 점심 드시구요 @@  애인이 어디서 얼마나 맛있는 점심을 먹는지 추적 해보는건 어떨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