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어두운 밤을 환하게 - Flashlight v3.9.9.4

안드로이드>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어두운 밤을 환하게 - Flashlight v3.9.9.4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Flashlight v3.9.9.4)
테스트 환경 : 안드로이드 2.3.4 진저브레드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마켓 : 안드로이드 마켓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가 조금 따뜻? 한거 같네요ㅋ

어두운 밤에 유용하게 사용될, 손전등 어플 하나 소개 해드릴려고 잠시 들렀습니다 ㅎㅎ

스마트폰에 후면카메라 플래시를 이용한 손전등 입니다.

이름하여, 플래쉬라이트(Flashlight) 입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하니, 편하게 사용 하실꺼에요.

따라 오세요 ~~ ㄱㄱ싱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기본 아이콘과 기본UI 입니다 ㅎㅎ

UI 언어또한 한글 지원되니 걱정 하실껀 없을꺼에요.
(이 어플은,,, 딱히 언어의 장벽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플래시 등불]

좌측화면은 라이트가 꺼진 상태이며, 우측화면은 라이트가 켜진 상태 입니다 ㅎㅎ

그냥 [POWER] 버튼을 눌러주시면, 온 오프 하실수 있습니다.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우측상단에 흰색동그란 버튼을 누르게 되면, 다른 기능들도 이용 할수 있어요~~ㅋ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화면등불]


화면 등불 기능은, 후면 플래시가 아닌 전면 액정부분 전체를 활용한 등불 효과 압니다 ㅎㅎ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중앙에 온 오프 버튼을 눌러서 켜고 끌수 있습니다.


현재 화면은 화면등불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하얀색,,,,,,ㅋ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경고등]


경고등은 위 아래 2개의 노란색 경고등에서 2~3초 씩 번갈아 불이 들어 옵니다.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백열전구]


백열전구 기능은 밝기와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설정 하여 사용 할수 있습니다.


터치화면에 손으로 좌우 위아래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백열전구,, 최대밝기!! 많이 밝은가요? ㅎㅎ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컬러등불]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 한가지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또한 화면드래그로 색상 변경이 가능 합니다 ㅎㅎ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경찰등]

경찰등은 빨강, 파랑, 검정, 흰색이 서로 교차하며 깜빡 거립니다..

몇초 보고 있었더니.. 눈이 @.@ ㅠㅠ




플래쉬라이트, 플래시, 손전등 어플, Flashlight

플래쉬라이트 는 어플실행이 아닌, 위젯을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좌측화면은 후면 플래시가 꺼진 상태, 우측화면은 후면 플래시가 켜진 상태,

터치만으로 간단히 켜고 끌수 있습니다 ^^



사용법 참 간단하죠? ㅎㅎ

해커 C 는 위젯으로 아주 유용하고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

하루종일 어플 사용하는 빈도수중에 플래시라이트가 상위권인거 같습니다. 특히 밤에..!!

어두운곳에서 활동하거나, 밤에 형광등을 켜놓지 않고, 컴퓨터 하시는분들이나.. 등등

손전등 어플 하나 어떠세요? 어두운밤 환하게 밝혀 줄꺼에요 ㅎㅎ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개발에 신경쓰느라, 끼니도 제때 못챙겨 드시는 개발자 여러분들 화이팅 입니다 ^^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Down Load
X 다운로드 X
[안드로이드 마켓] 에서 검색후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