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님아즐, 패핑보다 빠르게, 게임최적화, 인터넷최적화 하기 - NIMAKIN v1.5

윈도우> 님아즐, 패핑보다 빠르게, 게임최적화, 인터넷최적화 하기 - NIMAKIN v1.5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NIMAKIN v1.5)
테스트 환경 : 윈도우 7 얼티밋 K (32비트) 서비스팩1
다운로드 : 무료(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nimakin.com/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ㅋㅋ

가을은 독서의 계절,, 책들 많이 읽고 계신가요??

책보다 컴퓨터가 좋고,, 공부보다 게임이 좋으시다구요? ㅎㅎ;;

게임 하시는 분들께 도움될만한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하러 왔습니다.!!

게임 최적화, 인터넷 최적화를 원클릭으로 간단하게 할수 있어 편하고 가볍게 사용 할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

이름이.. '님아즐' 입니다. ㅋ

ㄱㄱ~~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최초 실행시 이러한 창이떠요~

저는 잠시 기다리니깐 사라지고, 님아즐 프로그램이 실행 되더군요!!

(여기서, 화면이 변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우측 트레이영역에 보시면, 님아즐 트레이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마우스 누르고, 님아즐 열기 를 하시면 됩니다.)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실제 님아즐 기본 UI 입니다. ㅎㅎ

작은UI 에 기본 한글입니다. (라디오? MP3? 같이 생긴거 같군요 ㅋ)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게임 최적화]

아마 이 프로그램을 받으시는 분들중,, 대다수가 게임 때문일꺼 같습니다.ㅋ

그렇기에 없어서는 안될... 게임 최적화!! 클릭!!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최적화가 완료되기까지 하단부분에 그래프로 보여 줍니다.

그리고 '게임 최적화 상태입니다' 라고 적혀 있는 메세지출력 부분에, 최적화가 되기전에

현재 최적화가 진행되고 있는부분을 메세지로 보여 줍니다.

'해커 C' 노트북에서는 최적화 하는데까지 몇초 안걸린거 같습니다 ^^;;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인터넷 최적화]


'해커 C' 는 이 기능을 이용할려 합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관계로 ㅎㅎ;;..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인터넷 최적화는... 클릭 하고 잠깐 휴대폰 본거 밖에 없는데... 완료가 되었더군요...ㅋㅋ;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게임최적화 또는 인터넷최적화 사용중,,

게임 또는 인터넷 최적화로 반대 적용을 할려고 할때, 이러한 팝업 메세지가 나타나더군요 ㅋ

[예] 를 누르게 되면, 현재 최적화 중인걸 종료한후 자동으로 반대 최적화를 하게 됩니다!!




님아즐, 게임핑, 게임최적화, 패핑, 인터넷 최적화, NIMAKIN

아직 초기버전이어서, 여러 옵션설정 등등,, 은 아직 지원을 하지 않네요 ^^;

이부분은 차차 버전업이 되어가면서, 추가가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윈도우 부팅후 자동 실행을 하고 싶다면, [시작프로그램등록]을 눌러 주시면 되겠네요~~#



요즘, PC의 성능과 인터넷의 속도 추가 장비들을,, 사용하여서,,

기본 스펙이 뛰어나기에, 여러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별 무리가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고사양의 스펙을 최대한 발휘 하기 위해,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 합니다. ㅎ

성능부분에 대해서는 사용자분께서 직접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테스트환경, 게임종류, 등등에 따라 차이가 나기때문에...!!

항상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게 최선을 다하시는 개발자 여러분들 힘내세요 ^^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