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를 원하는 시간에 - TimeComX v1.2.4.8 RC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를 원하는 시간에 - TimeComX v1.2.4.8 RC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TimeComX v1.2.4.8 RC)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www.bitdreamers.com/

안녕하세요? ㅋ 해커 C 입니다 !!

오랜만에 글을 써서, 패턴을 잃어 버린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간단한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하러 잠시 들렀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알람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TimeComX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 ㄱㄱ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기본 UI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ㅋ

설치화면(약관?) 인가.. 거기에서는 한글을 지원하지만,

프로그램 내 UI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더군요!!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기본 심플 카운터는 , 그냥 화면에 기본 30으로 되어 있습니다.

30분으로 기본 설정이 되어 있더군요!! 마우스로 좌우로 움직이면 시간을 조절 할수 있습니다. ㅋ

현재 포스팅에서는, 드롭메뉴에 가려서.. 조금 잘안보입니다. ㅋㅋ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그리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 할수도 있구요 !!

보통 타 자동종료, 재시작, 알람 등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들도,,

달력을 이용한 날짜와 시간설정은 거의 못본거 같네요 ㅎㅎ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현재 컴퓨터의 프로세서, 네트워크, 키보드&마우스의 에 대한 정보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알람, 시스템종료, 재시작, 대기모드
원하는 시간대에, 로그아웃, 락, 화면끄기, 특정파일 실행, 특정 사이트 열기, wav파일을 이용안 알람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이번 포스팅은, 조금 간단하고 짧고, 사용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시간도 조금 없지만, 프로그램이 간단해서, 아마 몇분만 다뤄보시면, 바로 감 잡으실껍니다!!

다양한 기능과 깔끔한UI가 마음에 들더군요!!

보통 자동종료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들을 많이 사용 하시더군요!!

자동재시작, 대기모드, 알람 등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조금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한번 사용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추석연휴 시작 1~2주 전부터 글을 안쓰고 있었는데.. ㅋㅋ 진짜 오랜만에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하고 갑니다.!!

추석연휴도 조금 넉넉하게 보냈는데, 주말까지 또 ㅋㅋ 연휴라서 좋기도 하지만 피곤하기도 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