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폴더잠금 프로그램, 비밀번호, 숨기기 !! - Secure Folder v2.6.0.0

무료 폴더잠금 프로그램, 비밀번호, 숨기기 !! - Secure Folder v2.6.0.0
작성자 : 해커 C
요약 : 무료 프로그램 - 간단한 소개 & 사용법 (Secure Folder v2.6.0.0)
테스트 환경 : 윈도우 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 제공 (본문하단 참고)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제작 : http://sites.google.com/site/securefolders/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ㅋㅋ

벌써 10월중순을 지나고 있네요!!! 다들 올해 보람차게 보내고 있나요??

저는, 올해 많은 프로그램을 소개 한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 합니다 ㅋㅋ

그래서,,, 오늘또 프로그램 하나 소개 하러 왔습니다.@@

Secure Folder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폴더잠금, 비밀번호 걸기, 숨기기 기능을 가진 녀석입니다.!!

한번 보실까요?? gogo ~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최초 실행 & 비밀번호 변경 시의 UI 입니다.!!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설정 합니다.@@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비밀번호를 설정 하셨다면,

[Set]를 눌러 주시면, 현재 설정된 비밀번호를 알려주며, 확인을 누르면 시작 됩니다.!!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프로그램의 실제 UI가 되겠네요!! 어때요 심플한가요??

아이콘 모양들만 봐도,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 짐작이 오시죠? ㅋㅋ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Add]를 눌러, 잠금 혹은 숨기기를 하고 싶은 폴더를 선택 합니다.!!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그럼, 선택했던 폴더의 경로가 리스트에 표시되며, 해당 폴더를 잠금과 숨기기가 됩니다.!!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Select Mode 라는 옵션을 선택 할수가 있습니다.!!

Lock 와 Hide 를 체크 해놓으시면, 폴더 추가시 잠금과 숨기기가 자동으로 됩니다 ~~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숨기기 기능을 제외 한 상태 입니다.

(숨기기와 락을 선택한후 폴더를 추가 하셨다 하더라도, 리스트 목록에서 선택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UnLock 언제든, 잠그고 풀기가 가능합니다.!! 원클릭으로 ~




폴더잠금, 폴더비밀번호, 폴더암호, 폴더숨기기
여러개의 폴더를 추가 할수 있으며,

각각 폴더별로 잠금과 숨기기를 따로 설정 할수 있습니다.!!



리스트가 사라지는 버그 해결법 입니다. http://hackerc.tistory.com/257 조금 늦어서 죄송합니다. 2010.11.07 수정!!

폴더잠금 파일잠금 프로그램들을 몇가지 소개 했던거 같은데,

이번 Secure Folder 이녀석은, 여러개의 폴더별로, 각각 다른 옵션을 설정 할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ㅎㅎ

항상, 잠금 프로그램들 에서 느끼는 아쉬움점 이지만,

계정을 추가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된다면, 더욱더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ㅋㅋ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이 기능이 첨부될경우, 조금더 사용이 복잡 할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나의 PC를 다른 누군가가 자주 사용 하는 일이 발생한다면,

혹시 모를 보안을 위해, 중요한 자료들을 폴더별로 분류하여, 잠금과 숨기기를 해두는건 어떨까요??

프로그램 자체가 가볍고, 단순하기 때문에 뚫는것도 쉽게 이루어 집니다.!!

하지만, 뚫는것도 마음먹고 해야지... 무턱대고 뚫어 보라고 하면, 10명중 9명은 못 뚫습니다.!!

항상 이용자의 보안을 생각하면 개발에 힘쓰는 모든 개발자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모두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Down Load
↑ 다운로드 ↑
저작권 보호를 위해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