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후라이 맛있게 먹는법 !!

계란후라이 맛있게 먹는법 !!
작성자 : 해커 C
요약 : 일상생활 (계란후라이)
주의 : 실제와 다른 내용이 포함 될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해커 C 입니다 ㅋㅋ

다들 점심 드셨나요??,, 반찬은 뭘 드셨죠??

오늘 계란후라이 맛있게 먹는법을 말씀 드릴려고 잠시 들렀습니다. ㅎㅎ



계란후라이
자주 먹는 계란후라이, 소금을 뿌려서,,, 매일같이 먹으니 지겨우시죠??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 하실때, 김치(신김치) 를 조금크게 잘라서 넣어 주세요~~

김치를 너무 작게 자르면, 나중에 먹을때 불편해요 !!




계란후라이
후라이 할때, 계란을 조금씩 깨트려(찢어?) 줍니다.!!

모형이 흐트러지지 않은,,, 깨트리지 않은 상태로 하시게 되면, 먹을때~ 또 찢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ㅋㅋ




계란후라이
이렇게 하면, 맛있는 계란후라이가 완성됩니다.!!
(사진은... 맛없어 보이게 나왔네요 ㅠㅠ)




계란후라이
그리고, 후라이 드실때,,, 이걸 머라고 하죠?? 파김치? 맞죠?

무튼, 파김치도 같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ㅋㅋ




계란후라이
입맛없을때, 이렇게 해드시면  밥 한공기는 그냥 ~ ㅎㅎ


오늘 아침에 무지 춥더군요 !!

날도 춥고해서 그런지, 배가 빨리 고파오고 막 그러네요 ㅎㅎ

점심 아직 안드셨다면, 맛있는 계란후라이와 점심 드세요 ~~~